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 [고객지원] 라이카 공식 서비스센터 추석 휴무 안내

    2020.09.18

    안녕하세요. 

    라이카 카메라 서비스 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서비스센터의 휴무 일정과 택배 중지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공식 서비스센터 휴무

     

     - 일정 : 9월 30일(수) ~ 10월 3일(토)

     

     

    2. 택배 발송 중지 기간

     

    - 택배 발송 마감일 : 9월 23일(수) 발송 마감

    - 택배 발송 중지 : 9월 24일(목) ~ 10월 4일(일) / 10월 5일(월) 발송 재개

     

    단, 일부 지역은 추석 특수 기간 물량 증가로 인해 재개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연휴 기간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행복 가득한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SPECIAL OFFER, SPECIAL PRICE. D-LUX (TYP109)

    2020.09.16
  • SPECIAL OFFER Q2 / SL2 KIT

    2020.09.14

     

     

  • 라이카 카메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2020.09.02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오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명품관 이스트(EAST) 남성관 4층에서 선보입니다.

     

    팝업 스토어의 테마는 ‘FLY TO THE MEMORY, LEICA JOURNEY’로 어릴 적 모두가 상상했던 소중한 꿈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으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선보입니다.

     

    굿즈는 라이카만의 감성을 담아 골프, 테니스와 같은 스포츠 아이템부터 가죽 제품,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협업하여 제작한 도예가 장재녕의 잔 세트, 글라스 아티스트 이규홍 작가의 문진을 각각 50개씩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습니다.

     

    라이카 카메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굿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시각 장애 아동의 문화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우리들의 눈’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라이카의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잠시나마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즐거운 시간을 떠올려 보았으면 합니다. 

     

    잊고 살았던 어릴 적 꿈을 되돌아보며 잠시나마 쉬어가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나눌수록 뜻깊어지는 ‘우리들의 눈’ 지원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팝업스토어 문의 : 1661-0405 

  • [고객지원] 서비스센터 탄력 근무 안내

    2020.08.31

    안녕하세요.

    라이카 카메라 서비스입니다.

     

    COVID-19 대비 정부의 강화된 방역 수칙에 따라, 당사 서비스센터도 탄력 근무를 실시합니다.

    최소한의 근무 인원으로 인하여, 일부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점검 및 수리 기간이 평소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고객님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라이카 아카데미] 라이카 살롱 8-9월 스케줄

    2020.08.11

     

  • [고객지원] LEICA M9 / M9-P / M9 MONOCHROM / M-E 수리 관련 개정 안내 (2020년 8월 3일 개정)

    2020.08.05

     

    항상 라이카 카메라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이카 M9, M9-P, M 모노크롬, M-E 모델에서 CCD 센서의 교체 수리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에 독일 본사로부터 CCD 센서의 부품 공급 종료에 관하여 통보를 받았습니다.

    고객님들께 정말로 죄송합니다만, 부품 재고가 없는 관계로 이상 CCD 센서 교체 수리가 불가한 , 다시한번 깊은 사과를 드리고,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라이카 카메라社에서는, 제품은 단종되었으나  CCD 센서의 품질 개량과 유상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부품 공급을 노력해 왔지만, 코닥 공장의 CCD 제조 설비 종료와 부품 확보 보유기간의 종료로 인하여, 센서 부품의 추가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덧붙여 CCD 센서 이외의 수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가 있기 전까지는 유상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상이 확인된 해당 기종을 가지고 계신 고객에게는 특별 가격으로 현행 기종으로 업그레이드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대상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이카 M10*
    라이카 M10-P
    라이카 M10-R
    라이카 M10 모노크롬
    라이카 SL2 + M 어댑터 L
    라이카 Q2
    라이카 CL + M 어댑터 L

     

    *Leica M10 블랙 크롬으로만 구매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일부 모델의 경우 단종 재고 소진으로 제한되거나 지연될 있습니다.

    예상 수령기간에 대해 Customer Care팀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와 관련된 CCD 센서 교체 업그레이드 제공은 문제의 영향을 받는 카메라와 위에 나열된 라이카 M-시스템 모델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이 영향을 받았는지 혹은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라이카 M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를 소개합니다

    2020.07.16

     

  • [라이카 아카데미] 라이카 살롱 시즌.1 개설안내

    2020.07.13

     

     

    ※ 라이카 살롱 시즌1은 2020.07 ~ 2020.09월까지 진행되는 코스로, 1개월 신청 및 3개월 신청을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1개월 신청 바로가기]

     

    [3개월 신청 바로가기]

     

     

    문의사항은 1661-0405, 혹은 1:1 문의 게시판을 활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지원] Pinmaster 관리 시 주의 사항

    2020.07.08

    안녕하세요. 라이카카메라코리아(주)입니다.

     

    항상 라이카 카메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inmaster 보관 시 주의 사항 안내 드립니다.

     

    1. 렌즈 표면의 지문이나 먼지 등은, 부드럽고 깨끗한 천을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 주십시요.

    과도한 힘을 주거나, 표면이 거칠거나 보풀이 있는 천으로 닦을 경우 렌즈 표면에 상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본체 하우징은 절대로 알코올 및 기타 화학 용제로 닦지 마십시요.

     

    3. 본체 하우징이 빗물 등에 젖었을 경우, 마른천으로 닦아낸 후 충분히 건조시킨 뒤 전용 케이스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4. 하우징이 젖은 상태로 케이스에 보관하거나, 컬러가 있는 일부 사제 케이스 사용 시, 하우징 표면이 이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인한 문제는 보증 수리 대상이 아닙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은 당사 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1661-0405 내선 2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