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AQ

  • 회원 가입/변경/탈퇴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사이트 상단의 "LOGIN ACCOUNT"을 클릭하시면, "이메일(아이디)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tel : 1661-0405)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 가입/변경/탈퇴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 상단의 "LOGIN ACCOUNT"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 중간에 "비밀번호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을 하신 후 본인인증에 연결된 계정의 비밀번호를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tel : 1661-0405) 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 가입/변경/탈퇴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사이트 상단의 "LOGIN ACCOUNT"를 클릭하시고 비회원주문조회 버튼 클릭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변경/탈퇴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 또는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변경/탈퇴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회원 탈퇴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금 자동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2. 회원 탈퇴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동안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