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CUSTOMER SERVICE

FAQ

  • 배송 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배송 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이상 무료배송, 30,000원 미만 시 3,000원 배송비를 추가합니다.

  • 배송 관련

    해외배송도 되나요?

    현재 라이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배송 관련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해당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 (tel : 1661-0405)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단계 별로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 1661-0405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 관련

    AS 접수 및 출고는 어떻게 되나요?

    A/S 접수는 라이카 공식 스토어에서 이루어집니다.

    방문 접수의 경우 라이카 공식 스토어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하기에
    해당 매장 방문 전 유선으로 연락하시어 확인 바랍니다.
     
    라이카 스토어 안내 : http://bit.ly/1Xzcizc


    택배 접수 안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B동 G층
    연락처 : 1661-0405
    상담시간 : 월~금 10:30~18:30
                토요일 10:30~14:30
     
    ※ 택배 접수 시 의뢰하시는분 성함과 연락처, 증상에 대해 메모하여 제품에 첨부 바라며 보내실 때에는 택배비를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 접수 불가)
    수리가 완료된 이후 택배 출고 시 에는 저희 라이카 코리아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제품 출고 안내: 
    제품 출고는 내방 또는 택배로 수령 가능합니다.
    내방 시에는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청담 스토어에서만 가능하며 월~금요일 10:30~18:30 사이에 가능합니다. 


    * 일요일 / 공휴일은 서비스센터 휴무로 제품 출고는 불가합니다.
      택배 출고는 기본적으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단, 해외 배송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