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스토어 방문 예약하고 포토그래피 투어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CUSTOMER SERVICE

FAQ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을 왜 해야 하나요?

    Leica Camera AG의 한국지사인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제품 인증이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 라이카 스토어 혹은 제휴 딜러숍에서 구입한 제품에만 제품 인증이 적용됩니다.

     

    구입한 이후 3개월 이내에 클럽 라이카 홈페이지(https://club.leica-camera.com/)에 가입 후, 제품을 등록하면 보증기간 1년 연장 및 LFI 디지털 매거진 3부 무료 구독의 혜택을 드립니다.

    더불어 라이카 계정을 통해 정품 등록을 진행하면 모든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 방법, 제품 정보 등을 더욱 손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클럽라이카(https://club.leica-camera.com/) 에서 정품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등록할 제품 선택, 시리얼넘버 입력, 구입 일자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시리얼 넘버는 제품 혹은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올바른 시리얼 넘버를 입력했다면 자동으로 등록 처리됩니다.

    제품 등록이 완료되면, 나의 제품 탭에서 제품 등록이 완료된 라이카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식 온라인스토어 - 마이페이지의 제품 등록 조회 탭에서의 연동은 현재 시스템 적용 중으로, 25년 2월 중으로 클럽 라이카 제품 등록 여부, 나의 라이카 인증 여부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1661-0405(3번 입력)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럽라이카(https://club.leica-camera.com/)에서 기존 등록하셨던 제품은 관리자 승인 없이 직접 삭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중고 거래 시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기존 소유자가 제품 등록 삭제 후,  새로운 구매자 명의로 제품 등록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단, 보증기한은 구매 영수증에 명시된 최초 구입 일자로부터 2년이며, 기한이 지나지 않았다면 구매자는 보증기한 혜택을 이어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고 구매 등 라이카카메라 공식 판매처 외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 연장 혜택 적용은 불가합니다.

    최초 구매자께서 등록 삭제 후, 중고 구매자께서 제품을 재등록하여도 보증 기간에 대한 연장 혜택은 이어받을 수 없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보증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라이카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Q, M, SL 바디, D-Lux, 렌즈, 라이카 시계 구입 시 영수증에 명시된 구입일자로부터 2년간 보증을 시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증 조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