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CUSTOMER SERVICE

FAQ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을 왜 해야 하나요?

    Leica Camera AG의 한국지사인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제품 인증이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 라이카 스토어 혹은 제휴 딜러숍에서 구입한 제품에만 제품 인증이 적용됩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품 등록 조회 메뉴에서 모델명, 제조번호(S/N), 제품 구매일, 구매처를 입력하고 제품을 등록합니다. 제품에 부착된 라벨 스티커에 명시되어 있는 모델명과 7자리 제조번호(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주세요. 제품 등록 신청을 하면 인증 과정을 거쳐 등록이 완료됩니다.(약 7일 소요)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1661-0405(3번 입력)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의 제품 등록 조회를 통해 등록된 제품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제품 등록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등록 삭제는 1:1 문의 게시판에 요청해 주세요. 확인 후 삭제까지 절차가 있어서 약 1주일 소요되며, 재등록은 한 달 이후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중고 거래 시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중고 거래 시 제품 등록 삭제 후 새로운 구매자 명의로 제품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등록 삭제는 요청 후 약 1주일 소요되며, 재등록은 한 달 이후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보증기한은 첫 구매자가 구매한 일로부터 2년이며, 기한이 지나지 않았다면 구매자는 보증기한 혜택을 이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등록 및 보증기한

    보증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라이카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Q, M, SL 바디, 렌즈, 라이카 시계 구입 시 영수증에 명시된 구입일자로부터 2년간 보증을 시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증 조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