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SL 유저 사진전 공모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스토어 방문 예약하고 포토그래피 투어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CUSTOMER SERVICE

FAQ

  • 내 라이카 인증하기

    내 라이카 인증하기를 왜 해야 하나요?

    클럽 라이카 제품 등록 후에 라이카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을 라이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라이카를 인증하면

    워런티 기간 동안 라이카 카메라 공식 케어센터에서 무상으로 케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접수 시,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클럽 라이카 제품 등록이 완료된 경우에 한해 내 라이카 인증하기 승인 처리가 가능하니 먼저 제품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클럽 라이카 제품 등록 바로가기>

  • 내 라이카 인증하기

    내 라이카 인증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제품 등록 탭에서 2. 내 라이카 인증하기를 선택 후, 모델명, 제조번호(S/N), 제품 구매일, 구매처를 입력합니다.

    제품에 부착된 라벨 스티커에 명시되어 있는 모델명과 7자리 제조번호(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주세요. 라이카 인증 신청을 하면 인증 과정을 거쳐 등록이 완료됩니다.(약 7일 소요)

     

    ** 제품 등록 인증 여부는 등록 처리와 함께 가입 시 입력한 회원 정보의 휴대폰번호로 메시지가 자동 발송되며, 해당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제품 등록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회원 정보에 휴대폰번호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1661-0405(3번 입력)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의 제품 등록 조회를 통해 등록된 나의 라이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온라인스토어 - 마이페이지의 제품 등록 조회 탭에서의 연동은 현재 시스템 적용 중으로, 25년 2월 중으로 클럽 라이카 제품 등록 여부, 나의 라이카 인증 여부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 라이카 인증하기

    내 라이카 인증하기를 해제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인증된 제품의 해제하기 버튼을 통해 직접 해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버튼 클릭 후, 간단한 사유 선택 및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확인 후, 삭제 승인 처리 예정입니다.

  • 내 라이카 인증하기

    중고 거래 시에도 라이카 인증이 가능한가요?

    현재 해당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님이라면 모두 인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중고 거래 고객 또한 2년의 워런티 기간 동안 라이카 공식 케어센터에서의 서비스 등 혜택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