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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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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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ICA M9 / M9-P / M9 MONOCHROM / M-E 수리 관련 개정 안내 (2020년 8월 3일 개정)

    항상 라이카 카메라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이카 M9, M9-P, M 모노크롬, M-E  모델에서 CCD 센서의 교체 수리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에 독일 본사로부터 CCD 센서의 부품 공급 종료에 관하여 통보를 받았습니다.

    고객님들께 정말로 죄송합니다만부품 재고가 없는 관계로  이상 CCD 센서 교체 수리가 불가한 다시한번 깊은 사과를 드리고,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라이카 카메라社에서는제품은 단종되었으나  CCD 센서의 품질 개량과 유상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부품 공급을 노력해 왔지만코닥 공장의 CCD 제조 설비 종료와 부품 확보  보유기간의 종료로 인하여센서 부품의 추가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덧붙여 CCD 센서 이외의 수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가 있기 전까지는 유상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상이 확인된 해당 기종을 가지고 계신 고객에게는 특별 가격으로 현행 기종으로 업그레이드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대상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이카 M10-R
    라이카 M10 모노크롬
    라이카 SL2 + M 어댑터 L
    라이카 Q2
    라이카 CL + M 어댑터 L

     

    일부 모델의 경우 단종  재고 소진으로 제한되거나 지연될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금액은 월별 환율 변동에 따른 소폭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상 수령기간에 대해 Customer Care팀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제공은  문제의 영향을 받는 카메라 

    즉, 구형 CCD 센서의 M9 시리즈에 적용되며, 개선된 센서로 교체된 카메라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구형 센서이며, 관련 영향을 받았는지 혹은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라이카 공식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 안내

    (CUSTOMER CARE center)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B동 G층

    운영시간: 월~금 : 10:30~18:30

               토요일 : 10:30~14:30 *토요일은 접수, 출고만 가능합니다. 센서청소 및 수리 불가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1661-0405

    팩스: 070-8633-6820

    이메일: customer.care@leica-camera.co.kr

  • 기타

    글로벌 사이트에 제품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회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등록을 완료하신 고객은 추후 "라이카 MEMBER" 관련 로그인은 아래 링크를 통해 부탁드립니다.

  • 기타

    라이트룸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나요?

    안녕하세요.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주) 입니다.

     

    라이카는 어도비사의 라이트룸 90일 체험판을 연동해 드리고 있습니다.

     

    라이카 본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접속이 가능하며

     

    자세한 방법은 자료실의 라이트룸 관련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기타

    라이트룸 관련 에러가 계속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라이트룸의 다운로드 및 설치 이후 발생하는 에러는 프로그램 제작사인 "어도비" 측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관련된 FAQ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