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포인트 적립 & 사용 관련 유의사항
- 구매한 제품 최종 결제 금액의 5%가 포인트 적립되며, 다음 구매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Sofort2 상품과 일부 Leica 100주년 기념 제품은 구매 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구매 확정 이후 포인트 적립만 가능)
- 포인트 사용 시, 최소 구매 금액이 있어 전액 포인트 사용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카데미 수강 결제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포인트는 구매 확정 시 자동으로 즉시 지급됩니다.
-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으로 1년 동안 유지 및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일로부터 1년 후 소멸됩니다. (D+365)
- 이벤트 포인트는 이벤트 기한 내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타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 문의에 잘못된 상품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LEICA M9 / M9-P / M9 MONOCHROM / M-E 수리 관련 개정 안내 (2020년 8월 3일 개정)
항상 라이카 카메라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이카 M9, M9-P, M 모노크롬, M-E의 각 모델에서 CCD 센서의 교체 수리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에 독일 본사로부터 CCD 센서의 부품 공급 종료에 관하여 통보를 받았습니다.
고객님들께 정말로 죄송합니다만, 부품 재고가 없는 관계로 더 이상 CCD 센서 교체 수리가 불가한 점, 다시한번 깊은 사과를 드리고,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라이카 카메라社에서는, 제품은 단종되었으나  CCD 센서의 품질 개량과 유상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부품 공급을 노력해 왔지만, 코닥 공장의 CCD 제조 설비 종료와 부품 확보 및 보유기간의 종료로 인하여, 센서 부품의 추가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덧붙여 CCD 센서 이외의 수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가 있기 전까지는 유상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현상이 확인된 해당 기종을 가지고 계신 고객에게는 특별 가격으로 현행 기종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대상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이카 M11-P
라이카 M11 Monochrom
라이카 Q3 (28mm)
라이카 M6 1984
라이카 MP Black
라이카 M-A Black
 
 
* 일부 모델의 경우 단종 및 재고 소진으로 제한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금액은 월별 환율 변동에 따른 소폭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상 수령기간에 대해 Customer Care팀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제공은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 카메라 
즉, 구형 CCD 센서의 M9 시리즈에만 적용되며, 개선된 센서로 교체된 카메라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구형 센서이며, 관련 영향을 받았는지 혹은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라이카 공식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 안내
(CUSTOMER CARE center)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B동 G층
운영시간: 월~금 : 10:30~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1661-0405
팩스: 070-8633-6820
이메일: customer.care@leica-camera.co.kr
기타
글로벌 사이트에 제품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회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